CEO인사말

연혁 기업개요

CEO인사말

vision

존경하는 디에스시 고객과 네티즌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30년 동안 많은 역경과 시련 속에서 위기를 기회로 삼아 내실있는 기업으로 성장을 거듭해 온 우리 DSC는 이제 한국 자동차 시트프레임 시장을 넘어 세계시장으로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그 걸음을 내딛고자 합니다. 시장변화를 보다 발 빠르게 받아 들일 수 있는 개방적인 회사, 업무추진 과정이 단순하면서도 체계적인 회사, 전형적인 틀에 얽매이지 않는 유연한 회사가 바로 글로벌 기업 'DSC'가 추구하는 모습입니다.

저는 지난 30년 간 기업을 경영하며 반드시 얻어야 하는 것들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가지는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이고, 또 한가지는 ‘기업의 혁신’입니다. 나비애벌레가 자기의 껍질을 몇 번이고 벗어야 비로소 아름다운 나비로 날 수 있듯, 기업도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지 않으면 결코 국제적인 경쟁력을 가질 수 없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고객의 신뢰’를 디지털 시대에도 더욱 빛을 밝힐 소중한 자산으로 여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저희 DSC는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Global기업으로 계속 성장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위한 노력과 땀이 담긴 DSC의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력 그리고 DSC가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대표이사 조희오